늙지 않는 기적!
주름, 기미 방치해 노안으로 이어지는 5070
40대 후반부터 주름, 기미, 건조 등 피부의 노화는 수 많은 여성들의 끊임 없는 고민 이다. 피부과 시술을 받아도 일시적인 효과만 나타날 뿐, 횟수와 경제적인 부담이 크기 때문이다.
그런데 최근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이용해 피부 진피층의 세포 재생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주름과 미백 이중기능성은 물론 보습효과도 뛰어난 ‘이것’이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줄기세포 배양액 효과 뭐길래?
세계 29위 줄기세포기술력을 지닌 STRI연구소에서 특허기술로 만들어낸 원료
“스템앤셀 미미셀 시그니처 앰플”은 아기때 엄마와 아기를 이어주는 탯줄조직으로부터 분리한 줄기세포를 배양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리포좀이 무려 300,000PPM 함유되어 있다.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저자극테스트 완료까지 받아 끈적임 없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과연, 사실일까?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를 들어봤다.
스템앤셀 미미셀 시그니처 앰플은 항노화 바이오 소재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액(HMSC) 이 무려 300,000PPM 함유 되었고 그 외에 에너지워터(피부 장벽강화, 수분공급), 오이추출물(진정 및 냉각효과) , 병풀추출물(세포재생 및 콜라겐 생성, 탄력강화), 알로에베라(보습, 항염효과) 등 효능이 입증된 원료를 특별 배합으로 개발되었다. 실제 2주 사용후 주름·기미·미백·탄력 효과가 단기간에 빠르게 나타났다는 입소문 덕분에 화제가 되고 있다.